국민의힘 안동·예천 당원협의회 당원연수 성황리에 마쳐

2022.12.17 17:04:36

김형동 의원 “안동·예천 당원 동지들과 일치단결하여 윤석열 정부 성공과 안동·예천 발전 위해 혼신의 힘 쏟을 것”


(대한뉴스 김기준기자)=17일 김형동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안동·예천 당협위원장) 안동시청 대동관 낙동홀에서 열린국민의힘 안동·예천 당원협의회 당원 연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당원 연수에는 주호영 원내대표, 조경태 전 최고위원, 권성동 전 원내대표, 윤상현, 지성호 국회의원과 권기창 안동시장, 김학동 예천군수, 안동·예천 ··군의원 등 국민의힘 안동·예천 당원 6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메웠다.

 

당원 연수는 개회식 주호영 원내대표·김형동 당협위원장의 특별강연 순으로 진행됐다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과 나경원·김기현 전 원내대표,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영상축사로 자리를 빛냈다.


정진석 비대위원장은김형동 의원은 보수의 가치와 품격을 지키면서, 안동과 예천 발전을 위해 동분서주하는 젊은 일꾼이라며, 김형동 의원이 대구·경북의 차세대 주자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안동·예천 당원 동지들께서 힘을 보태달라고 말했다.


나경원 전 원내대표(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윤석열 정부의 노동·교육·연금개혁의 성공을 위해 김형동 의원을 중심으로 안동·예천 당원 동지들이 힘을 모아달라고 강조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선비정신의 본향인 안동·예천 당원 동지들이 선비정신의 맥을 이어 다가오는 총선과 지역·국가발전을 이끄는 중심이 될 것이라 믿는다, “김형동 의원님은 뛰어난 실력과 정무적 감각을 겸비해서 앞으로 더 기대되는 젊고 유명한 정치인이고, 경북은 물론 국가 발전을 위해 큰 일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기현 전 원내대표는김형동 의원님은 정무적 감각이 뛰어난 우리 당의 소중한 인재다, “22대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압승할 수 있도록 안동·예천 당원께서 많은 지지와 결집을 해달라고 말했다.

 

특별강연에 나선 주호영 원내대표는 당원 동지들의 힘으로 탄생한 윤석열 정부가 에너지 정책 전환, 북핵 위기 해결 등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윤석열 정부가 3대 개혁(노동·교육·연금)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안동·예천 당원들이 힘을 모아 달라고 강조했다.

 

조경태 전 최고위원, 권성동 전 원내대표, 윤상현·지성호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민주당의 윤석열 정부 발목잡기를 비판하고, 김형동 의원을 중심으로 안동·예천 당원 동지들이 힘을 모아 다음 총선에서 압승하여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자고 말했다.

 

김형동 국회의원은안동·예천 당원 동지들과 일치단결하여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안동·예천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대한뉴스(www.daehannews.kr/) - copyright ⓒ 대한뉴스.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로필 사진
김기준 기자

'정직,정론,정필.의 대한뉴스

PC버전으로 보기

㈜대한뉴스 | 03157 서울시 종로구 종로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A동1007-A | Tel : 02)573-7777 | Fax : 02)572-5949 월간 대한뉴스 등록 1995.1.19.(등록번호 종로 라-00569) | 인터넷 대한뉴스 등록 및 창간 2014.12.15.(등록번호 서울 아03481, 창간 2005.9.28.) 발행인 겸 편집인 : 김원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혜숙 Copyright ⓒ 2015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