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낭송협회 배월영대표 인사말하고 있다.
(대한뉴스 김기준기자)=대한낭송협회는 부산 강서구 대사역 1번 출구앞에 위치한 대한낭송협회 신축사옥에서 9일 오전 11시에 시무식 및 임원회를 개최했다.
▲윤남이 수석부회장 축사하고 있다.
이번 임원회에서는 새해 사업 계획을 논의하고, 협회의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변화된 환경 속에서 낭송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이 논의 되었는데 주요 논의 내용은 2024년 사업 성과 보고 및 평가, 2025년 사업 계획 수립, 신임 임원 위촉장 수여식, 낭송 교육 프로그램 개발, 낭송 공연 기획, 협회 회원 간 교류 활성화 방안 등이다
대한낭송협회 배월영대표는 "새해에는 낭송 문화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임원들과 함께 협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임 이사 위촉장 받고 있다.
이번 시무식과 임원회를 통해 협회는 새로운 각오로 2025년 한해를 준비하며, 낭송 문화의 발전을 위해 힘쓸 것을 다짐했다. 그리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낭송 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고, 회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도 했다.
▲인원 단체 기념사진.
대한낭송협회는 낭송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년 전국 낭송 대회와 낭송교육 아카데미 그리고 정기 낭송회를 개최하고 있다.
▲배월영 대표 폐회사 하고 있다.
2025년도 새로운 낭송 가족을 모집하고 있다. 관심이 있는 사람은 대한낭송협회 T.051-581-8655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회장단
▲임명장 수료식.
▲수료증 전달식.
▲폐회 만찬회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