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트렌드(김동녕, 김문환)가 백팩 아이템을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각진 스퀘어 형태 백팩은 졸업을 앞둔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이 활용하기에 좋다. ‘퍼포먼스 스퀘어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에 지퍼 등의 포인트 부분에 다른 소재로 배색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방 전면의 양쪽에 블랙 컬러의 웨빙 테이프를 세로로 디자인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블랙과 다크 그레이,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비즈니스 룩이나 교복 등 포멀한 의상에 잘 어울리며 봄에 어울리는 뉴트럴 톤의 스타일에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다. 노트북 포켓이 별도로 있어 안전하게 IT 기기를 보관할 수 있으며 양 옆과 내부에 수납 공간을 더해 수납의 편리성을 더했다. 특히, 전체 포켓에 볼륨감을 가미해 더욱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다.
‘뉴 탑 오픈 스퀘어 백팩’은 하단의 웨빙 디테일이 밀리터리 느낌을 연출해 일상의 밋밋한 룩에 개성을 더해 준다. 옆 부분에 사이드 핸들이 있어 가로로 돌려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TBJ는 여성들의 어깨에 부담감을 줄인 캐주얼한 스타일의 ‘베이직 백팩’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했다. 베이직한 블랙과 멜란지 그레이 컬러에 화사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레드 컬러가 함께 출시되었으며 사랑스러운 손 하트 자수 디자인이 더해져 입학을 앞둔 새내기 대학생에게 선물하기에 더욱 좋다.
NBA는 ‘NBA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백팩’을 출시했다. 스트릿 스타일을 즐기는 학생들이라면 데일리 백팩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블랙, 화이트, 블루 컬러로 일상적으로 입는 캐주얼 스타일이나 교복 어디에나 매치하기에 좋다. 버커루, TBJ, NBA 백팩은 브랜드 별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