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 (월)

  • 흐림동두천 13.4℃
  • 흐림강릉 9.7℃
  • 흐림서울 12.8℃
  • 흐림대전 12.6℃
  • 흐림대구 11.9℃
  • 흐림울산 10.8℃
  • 흐림광주 14.3℃
  • 흐림부산 12.2℃
  • 흐림고창 13.7℃
  • 흐림제주 15.4℃
  • 흐림강화 11.9℃
  • 흐림보은 11.5℃
  • 흐림금산 12.7℃
  • 흐림강진군 12.4℃
  • 흐림경주시 10.8℃
  • 흐림거제 12.5℃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방송/영화/스타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신규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 햄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햄∙소시지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엄마가 안심하고 선택한 The더건강한 햄’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를 위해 햄에 대해 이야기하고 좋아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에서 ‘햄소녀’로 큰 인기를 끌었던 김주아 어린이를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주아에게 뭐가 제일 맛있는지 물어보는 등 엄마와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모습을 통해 <The더건강한 햄>이라면 아이에게 안심하고 햄∙소시지를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5무첨가로 더 건강하게, 재료부터 더 맛있게’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5가지 합성첨가물을 빼고 돈육 함량을 높인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광고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The더건강한 햄>의 새로운 광고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우리 아이에게 <The더건강한 햄>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달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6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새롭게 광고를 선보이는 것은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기 때문이다. 실제로 광고를 선보인 이후 한달 동안 <The더건강한 햄>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17.7% 성장했으며, 이후 올해 6월까지도 전년 대비 20% 이상 상승한 매출을 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향후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온라인 광고를 추가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이번 신규 광고와 더불어 전지현을 모델로 한 TV광고도 온에어했다. ‘전지현의 이기적인 햄’ 컨셉트로 제작된 이 광고는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채널 등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