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14 (목)

  • -동두천 -12.4℃
  • -강릉 -3.3℃
  • 구름많음서울 -9.4℃
  • 구름조금대전 -8.9℃
  • 맑음대구 -7.0℃
  • 맑음울산 -1.9℃
  • 구름많음광주 -5.3℃
  • 맑음부산 1.3℃
  • -고창 -6.4℃
  • 구름많음제주 3.6℃
  • -강화 -9.7℃
  • -보은 -11.7℃
  • -금산 -11.2℃
  • -강진군 -3.9℃
  • -경주시 -4.1℃
  • -거제 -0.5℃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방송/영화/스타

일동후디스 노블, 브랜드 모델로 ‘이승기’ 발탁


일동후디스의 ‘노블’이 배우 겸 가수 이승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 10월 31일 전역한 이승기는 한층 성숙하고 남자다워진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제대 직후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노블’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해 깊은 맛과 향을 살리고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 일반 커피보다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믹스커피에 사용되는 식물성 경화유지 대신 코코넛오일과 신선한 1A 등급 우유를 사용해 건강은 물론, 라떼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노블’은 컵커피(RTD)와 스틱형 인스턴트커피, 두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그니처 커피’로 커피 한잔도 건강하게 마시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커피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