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케익믹스,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행사 개최

2015.12.10 08:45:00

케익 최대 성수기인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대규모 할인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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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의 <백설 케익믹스>가 온,오프라인에 걸쳐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가정에서'홈파티'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베이커리 케익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케익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의 수요가 증가할 것을 기대한 마케팅 활동이다. <백설 케익믹스>는 '오븐없이 전자레인지로 4분 만에 만드는 케익'을 표방하며 지난 5월 출시됐다. 누구나 쉽게 케익을 만들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백설 케익믹스>는 출시 이후 10월까지 약 10억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 말까지 15억 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적인 베이킹믹스 제품의 연 평균 매출액이 2억 원 수준인 것을 고려하면, 대박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셈이다. CJ제일제당은 이달 21일까지 전국 대형마트에서 ‘백설 케익믹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가 베이커리 케익을 구매할 때 별도 형태의 초를 구매한 다는 점을 감안해, 같은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세 알파벳 I,U와 하트 모양의 케익초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월 14일부터 27일까지 ‘백설 케익믹스’와 관련된 퀴즈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제품과 요리책이 들어있는 ‘케익믹스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케익믹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를 위해 CJ제일제당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백설 케익믹스’ 초간단 레시피 영상을 공개해 영상을 보며 쉽게 케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이정우 CJ제일제당 쿠킹믹스 담당 부장은 “백설 케익믹스는 홈파티를 준비하거나, 평소 소중한 사람에게 직접 만든 케익을 선물하고싶은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하고, “고객들이 '백설 케익믹스'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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