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후원하고 있는 수원삼성블루윙즈의 2016 FA컵 우승을 기념해 축하 세레모니를 진행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2년부터 5년 연속 수원삼성선수단의 뉴트리션 스폰서로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FC서울과의 접전 끝에 6년만에 FA컵에서 우승을 거머쥔 수원삼성블루윙즈는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한국허벌라이프 본사를 방문해 함께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기쁨을 나눴다.
축하 세레모니에 이어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들은 스포츠허벌라이프24 제품들을 함께 즐기면서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후원하고 있는 수원삼성블루윙즈가 국내 최정상 축구팀으로 뜻 깊은 결실을 거두게 되어 기쁘다”며 “내년에도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허벌라이프의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스포츠 뉴트리션 스폰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2011년부터 SK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지속했고, 9년 연속 설날 및 추석 명절 장사 씨름대회에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며 전통 스포츠에 이바지했다. 이외에도 국내 스포츠의 다양성을 위해 ‘2016 챌린지 제주 국제트라이애슬론 대회’와 ‘2016 어반애슬론’ 행사를 지원했으며 국내에서 활동하는 외국인 사이클 동호회 ‘스톰 라이더’에도 건강한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