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패스원 교원임용 '희소고시학원'은 2월, 4월, 6월 격월로 '최한솔&인아팀의 실력점검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진단평가는 오는 2월 25일 토요일에 진행되며 현재 접수를 받고 있다.
특수 수험생들은 학습 분량이 방대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번 실력점검 모의고사는 이론 학습 중간점검 단계 및 이론체계 구축의 필수 단계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학습 이론이 어떻게 문제로 출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덕분에 향후 학습방향을 정할 수도 있다.
또한 실전감각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희소고시학원의 특수전문가 집단인 최한솔 강사와 인아팀이 엄선한 양질의 문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교육학 권구현, 초등 서준혁의 교육과정 문항 출제를 통해 더욱 실전과 같은 전문성을 추구한다.
특별한 혜택은 첫째로 응시자 전원 채점과 개별첨삭을 통해 본인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2, 4, 6월 모의고사를 모두 응시할 시 3회 모의고사 점수를 비교 분석하여, 본인의 성취 수준을 가늠할 수 있다. 둘째로 영역별 점수 분포를 제공하여 본인의 취약 영역을 파악할 수 있다. 여기에 문제 별 난이도를 안내하여 초수생들도 쉽게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다. 셋째로 3회 모의고사 일괄 결제 시 최한솔, 인아팀 강의에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쿠폰을 통해 응시료 페이백 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특수 실력점검 모의고사 1회인 '2월 진단평가'는 2월 25일 서울 노량진과 대구 희소고시학원에서 시행할 예정이며 현재 접수 진행 중이다. 모의고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44-0678) 또는 희소 홈페이지 쌤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