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이 업계 최초로 객장매니저 자체 채용에 나섰다. 객장매니저는 고객의 필요사항을 파악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돕는 객장관리 전문 직원을 말한다. 객장매니저 채용은 외부 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으나 KB국민은행이 업계 최초로 파트타이머 객장매니저를 직접 채용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접수기간은 6일(월)부터 14일(화) 오후 6시까지며 학력, 전공, 연령 및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국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 > kb 새소식(왼쪽 상단메뉴) >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면접 전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면접 일정은 오는 22일(수)~24일(금)이다.
근무지는 KB국민은행 전국 영업점으로 객장관리 및 경비 업무를 맡게되며 3개월 단위 계약을 통해 최장 10개월간 근무 가능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