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유망 회계자격증의 단기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은 전산세무 1,2급, 전산회계 1,2급으로 구분되며, 모두 4지 선다 이론 시험과 컴퓨터 프로그램 실무시험으로 구성돼 있다. 자격증 취득시 경찰 채용 시험 가산점, 학점은행제 학점인정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세무공무원·세무회계법인·컨설팅회사·금융기관·국영기업체·일반기업체·벤처회사 등의 취업에도 우대가 되는 등 활용도가 높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2017년 전산세무회계 시험의 핵심을 총정리한 ‘전산회계/전산세무 핵심개념서’를 출간하고, 28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교재에는 전산세무회계 관련 ▲시험 별 수험전략 ▲기초회계 핵심개념 ▲유형별 실전 분개연습 등의 내용이 수록돼 책 한권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비전공자나 초심자를 위해 ‘2017 전산회계/전산세무 단기단박 합격반’도 론칭했다. 이 강의는 3개월 단기 커리큘럼으로, 강의별 최저 7만 9천원부터 18만 5천원까지의 저렴한 비용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이 커리큘럼을 신청하면 ‘탄탄 기초회계 30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와함께 재경관리사 ‘3개월 퍼펙트 완성반’도 개강했다. 재경관리사는 기업의 중간관리자 또는 회계책임자로서의 업무 지식을 필요로 한다. ‘3개월 퍼펙트 완성반’ 커리큘럼은 90일만에 단기 합격할 수 있는 탄탄한 합격 플랜으로 마련됐다. 90일 동안 관련 과목을 모두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돼, 수험생은 주어진 커리큘럼에 따라 강의를 들으며 3개월의 수험 진도를 맞출 수 있다. 비용은 17만 5천원이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2016년 말에는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KRI 한국기록원으로 공식 인증받기도 했다. 또한 지난 1월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 조직을 구성해 사회공헌에서도 다방면의 교육 지원 활동도 펼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