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새학기를 앞둔 청춘들을 응원하는 힐링 프로모션 ‘사발면 포유(for you)’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표 제품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패키지에 12종의 다양한 응원 메시지를 삽입, 4월 9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농심은 “꽃길만 걷자”, “네게도 봄날은 온다”, “올해도 함께 하자”, “2017년도 파이팅”과 같은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로 제품을 디자인했다. 이외에도 “수고했어 오늘도”, “감기 조심해”, “행운 한사발” 등의 힐링 메시지도 함께 제작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이름을 적을 수 있는 공란을 따로 만들어, 사발면을 주고 받을 수 있게 했다.
이번 응원 메시지는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실제 신세대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톡톡 튀는 시각이 반영됐다. 농심은 사발면 포유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사발면포유 등)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고프로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육개장사발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농심 육개장사발면은 현재 용기면 시장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다. 농심은 10~20대를 위한 펀마케팅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2014년 월드컵 시즌에는 ‘육개장 사발면’에 들어가는 소용돌이 맛살을 축구공 모양으로 바꿔 먹는 재미를 선사했으며, 지난해엔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넣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