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비스 해외 물걸레 청소기 시장 공략

2017.02.23 14:45:30


오토비스가 올해부터는 동남아를 비롯한 미국과 유럽으로의 수출을 본격적으로 가속화 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오토비스는 TV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달성하며 판매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오토비스 자동물걸레청소기의 공급률은 자체 추산 30%정도다. 오토비스가 해외로 눈을 돌린 이유는 초기 판매 시 제품을 알리는데 주력한 나머지 판매가격을 대폭 낮춰 국내 판매로는 마진이 크지 않기 때문이다.


지난 10월, 중소기업중앙회의 러브콜을 받으며 해외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 미국 LA K-소호(Soho) 매장에서 오토비스 자동물걸레청소기 제품을 전시판매하게 된 것이다.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지난 20일 LA에 초기 시장 테스트 물량으로 700대가 수출됐다. 머지 않아 미국 전역에서 오토비스 자동물걸레청소기를 만나볼 수 있다.


미국과 유럽뿐 아니라 동남아로도 발을 넓힐 계획인 오토비스는 “겨울철 건조할 때는 바닥 미세먼지가 날려 실내 공기를 오염시키고 여름철 습할 때는 미세먼지가 바닥에 찌들게 된다”며 “여름철 덥고 습도가 높은 동남아시아 지역도 물걸레청소기 시장이 매우 클 것”이라고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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