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하농원(대표 박재범)은 어린이 홍보대사 ‘꼬마농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3월 1일부터 15일까지로, 만 5세부터 12세 이하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선발하는 ‘꼬마농부’들은 상하농원에서 진행하는 각종 홍보 캠페인과 홍보 사진 및 영상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연간 상하농원 무료 입장 및 무료 체험 혜택과 함께, 꼬마농부 의류세트, 20만원 상당의 상하농원 상품세트 등 풍성한 상품도 제공된다. 상하농원 꼬마농부에 지원하고 싶다면, 상하농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최종 선발된 꼬마농부는 오는 1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상하농원은 전북 고창에 조성된 농어촌 테마공원으로, 올바른 먹거리 교육을 통해 농업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창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상하농원의 어린이 홍보대사 꼬마농부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 및 문의 전화(02-6020-053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