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아이티뱅크(대표 문용우)’와 외국어학원 부문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파고다교육그룹’이 공동사업을 체결하고 부산 서면에 ’파고다-아이티뱅크‘를 오픈해 IT 전문가를 양성한다.
전국 대학생이 뽑은 가장 다니고 싶은 어학원 1위에 12회 선정되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언어교육 공식공급사로 지정되는 등 ‘파고다교육그룹’의 34년 강의 노하우와 ‘KG아이티뱅크’의 수준 높은 전문교육 노하우가 합쳐지는 이번 공동사업은 어학과 IT의 신선한 만남이라는 이슈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KG아이티뱅크는 B2C 교육분야(정보보호(보안), 시스템&서버,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등)와 B2G 교육분야(보안솔루션, 모의해킹(보안), 네트워크보안, DB엔지니어, 네트워크엔지니어, 자바, 자바&빅데이터, 클라우트컴퓨팅)와 B2B 교육과정을 폭넓게 개설하고 있다. 또 개개인에 맞는 공부방법, 계획, 레벨테스트, 커리큘럼 설계, 취업상담 및 지원을 서비스로 컨설팅하고 자습실과 교육연구실을 항시 개방하며 업계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다.
오는 4월 오픈하는 파고다-아이티뱅크 부산(서면)점은 IT교육 분야와 전산회계 분야, 컴퓨터활용능력과 포토샵&파워포인트 활용과 같은 OA 분야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공동사업은 파고다어학원 부산수강생에게는 전 과목 50%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