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에듀윌 대방학원’에서 지난 4월 6일(목) ‘주택관리사 시험 D-100 합격기원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 행사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약 100일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벤트에는 ‘합격이닭’과 ‘열공이닭’ 캐릭터 인형이 등장하고, 팝콘 기계도 동원됐다.
또 수험생들 각각의 손에는 ‘과일 도시락’도 들렸다. 이와 함께 수험생들에게는 합격떡과 음료수, 컴퓨터 싸인펜 등도 전달됐다. 학원 벽면에는 ‘합격 소원 카드’에 적힌 수험생들의 다짐과 희망이 학원 벽면을 빼곡하게 장식했다. 소원 카드에는 합격메시지가 하루 종일 부착됐다.
‘D-100 합격기원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과목별 강사와 학원 직원, 합격 선배들까지 나서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장면이었다. 이 자리에는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를 비롯, 각 기수별 합격자 동문회 회장들이 함께 참석해 떡케익 컷팅식에 참여하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 대방학원은 직영학원으로 9급공무원, 전기기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학원은 강의실과 상담공간은 물론,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학원 교수진과 1:1 학습 상담, 전문 상담 튜터의 학습코칭 시스템, 정규 커리큘럼 전과목 온라인 강의 수강 등의 혜택을 제공하도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