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윌(대표 최인녕)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캠페인 ‘그린체인지’를 전사적으로 진행, 환경보호에 나선다. 그린체인지는작은 습관을 되새기고 함께 지켜나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근무 중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환경보호에 앞장서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미디어윌은 이번 캠페인을 연중 캠페인으로 진행,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친환경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전국 13개 각 지점별로 ‘환경지킴이’를 선발해 직원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 매월 캠페인 참여 지수를 기록해 그린체인지 우수 지점을 선정, 포상할 예정이다.
미디어윌은 전 직원 대상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도 진행했다. 생활 속 실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공모전으로, ‘금연사업장’, ‘일회용품 없는 에코 오피스’ 등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 8명을 선정해 포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내부 검토를 거쳐 추후 후속 환경캠페인에 적극 반영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미디어윌은 전 직원에게 텀블러를 제공해 일회용품 사용률을 낮추고,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그린데이’를 운영해 사무실과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등 친환경 그린오피스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