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대표 정학동)의 주택관리사 학원이 오는 7월 15일 시행 예정인 제20회 주택관리사(보) 1차 시험을 앞두고 ‘1차 파이널 특강’을 실시한다.
이 과정은 오는 6월 25일(일) 개강하여 7월 11일(화)까지 진행 예정으로, 서울 노원, 대방,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등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학원에서 동시에 개강한다. 학원별로 강의 날짜는 상이하다. ‘1차 파이널 특강’에서서는 이론 총정리와 족집게 100선 문제풀이가 진행된다.
특강 교수는 에듀윌 대표급 강사들로 구성됐다. 서울, 인천 지역은 민법 설신재 교수,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공동주택시설개론 신명 교수가 특강을 진행한다. 부산 지역은 민법 신의영, 회계원리 김정룡, 공동주택시설개론 이강일 교수가 진행한다. 특강비는 단과 7만원이며, 1차 과목 패키지 신청시 15만원이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합격은 물론, 사후 취업 또는 창업 관리까지 지원 서비스를 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합격자들끼리 동문 네트워크를 조직해주고자 동문회 사무국을 조직하고, 합격자 모임, 인맥북 제작, 합격자 동호회 활동 등을 지원중이다. 2017년 제20회 주택관리사 시험은 7월 15일(토) 1차, 9월 30일(토) 2차로 예정돼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