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비프렌즈’ 6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알바천국 ‘비프렌즈’는 마케팅과 홍보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손꼽히는 대표적 20대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알바천국에서 아르바이트를 구해본 경험이 있는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매 월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매월 우수 활동자 4명에게는 추가 상품권까지 제공된다. 활동 종료 시 최우수 활동자 1명과 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30만원이 주어지며, 최우수 팀으로 선정될 시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알바천국 비프렌즈는 매달 정기모임을 통해 20대 트렌드를 분석, 알바〮알바생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마케팅 전문가들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기획 및 홍보와 같은 다양한 직무의 실무자들과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한다.
1차 서류전형은 7월 30일까지이며, 2차 면접전형을 거쳐 8월 7일 최종 16명의 비프렌즈가 선발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오는 8월 14일부터 11월 12일까지 약 3개월 간이다. 선발 일정 및 혜택, 지원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 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