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윌(대표 최인녕)이 창립 27주년을 맞이해 ‘벼룩시장 창간호 찾기’, ‘전국 동네 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벼룩시장 창간호 찾기 이벤트는 7월 24일(월)부터 8월 16일(수)까지 진행된다. 벼룩시장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보유하고 있는 벼룩시장 창간호를 촬영한 후 해당 인증샷을 이벤트 담당자의 메일로 전달하기만 하면 된다. 벼룩시장이 가장 먼저 발행된 부천 지역 외에 벼룩시장 전국 지점의 지역판 창간호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현금 100만원을, 5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이외에 벼룩시장 페이스북에 게재된 ‘벼룩시장 창간호를 찾아라’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SNS에 공유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국 동네 자랑’ 이벤트도 8월 7일(월)까지 진행한다. 전국 동네 자랑은 자신이 살고 있는 동네의 자랑거리를 벼룩시장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벼룩시장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