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 월 판매량 4천대 돌파

2017.11.21 08:57:48


동부대우전자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는 세컨드 김치냉장고 수요에 힘입어 월 판매량 4000대를 기록하며 최근 누적판매 8만대를 돌파하였다.
 
이 제품은 기존 대용량 김치냉장고 대비 1/4 보다 작은 크기로 공간효율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특화된 냉기 제어기술과 냉동고용 고효율 단열재 기술을 적용해 월간소비전력 8.7 kWh/월 를 구현하여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 연간 에너지비용이 동급 뚜껑형 제품 대비 40% 이상 절감이 가능하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기도 하였다.
 
지난 2013년 말 출시 이후 김치냉장고 시장에서 차별화된 크기 및 구조가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실용성과 다목적성을 모두 충족시키면서 입소문을 타고 2015년 누적판매 3만대, 2016년 누적판매 5만대 판매고를 올렸으며, 올해 전년대비 판매량이 50% 가까이 성장하며, 이번에 누적판매 8만대를 돌파하였다.
 
세컨드 김치냉장고는 해마다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여서 가전업계에 새로운 먹거리로 떠오르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뚜껑형 제품 위주인 소형 김치냉장고 시장에서 스탠드형 다목적 냉장고를 앞세워 30% 가 넘는 점유율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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