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 한원석 기자)=매출 급상승으로 업계의 새로운 이목으로 집중 받고 있는 유니앤코어(대표 김성현)가 신년을 맞이해 지속 가능한 목표 달성 위한 첫 시작의 문을 열었다.
구독경제 전문기업 유니앤코어는 지난 1월 7일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비즈니스 세미나’에서 신규 파트너스 포함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2025 비즈니스 세미나는 유니앤코어의 성장 전략과 파트너스 지원 체계를 소개하고, 유니앤코어가 보유한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교육과 신년 로드맵 등이 포함된 행사로 구성됐다.
이번에 발표된 2025 석세스 로드맵은 신규 세미나, 리더십 트레이닝 프로그램, 인센티브 투어 등을 포함한 파트너스들의 동기부여와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들이 포함되어 있어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2025년 새롭게 발표된 ‘포르쉐 챌린지’ ‘더블 S 챌린지’ 등 파트너스 간의 비즈니스 확장 및 신년 건강관리에 도움주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채워져 의미를 더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또한, “유니앤코어 화장품의 차별화된 가치”라는 핵심 주제 아래, 화장품 관련 특허를 국내에서 개인 최다로 보유한 화장품 권위자인 조병기 박사(유니앤코어 화장품 전문 개발 전문가)가 특강을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조병기 박사는 “유니앤코어의 화장품 제품들은 철저한 연구와 개발 과정을 통해 탄생했다”며, “우수성이 높은 제품들을 더 많은 파트너스분들께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힘쓰겠다”라고 말하며 제품의 탁월함에 대해 설명을 이어갔다.
조 박사에 이어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김성현 대표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하여 파트너스분들의 성공적인 사업을 지원하고, 더욱 다양한 제품 출시를 위해 올해도 많은 준비를 했다”며, “앞으로 소비자와 파트너스분들 모두에게 신뢰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년 3월 설립된 유니앤코어는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유통하는 회원직접판매 구독경제 전문기업으로 지난해 3월 ‘제 20회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12월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식품가공부문상’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