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오는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2017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페어’'를 특별 개최한다.행사에서는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전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할 뿐 아니라 중고 피아노를 최고가에 보상, 교환하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행사장에서는 3월 11일과 12일 특별 연주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오는 11일 오후 5시에는 피아니스트 강우성과 김준이 함께하는 건우회의 클래식 콘서트가 열리고, 12일 오후 4시에는 재즈 연주그룹 고희안 트리오가 선보이는 재즈콘서트가 열려 아름다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초대장을 지참하는 페어 방문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나눠주며, 행사기간 동안 그랜드피아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야마하의 인기 데스크톱 오디오 ISX-803을 증정한다. 또한, GB1K 모델의 구매 고객에게는 조명일체형 데스크탑 오디오 LSX-70가 제공된다.
한편, ‘2017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는 12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행사가 종료 된 후에도 3월31일까지 서초동 야마하 전시장 Yamaha Artist Services Seou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