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에서 ‘아이장 학교’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 샘표 ‘아이장 학교’는 온 가족이 함께 장의 주 원료인 ‘콩’을 직접 심고 수확하며 우리맛과 우리 식문화에 대해 자연스럽게 배우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샘표 ‘아이장 학교’는 12년째 8천 560여명이 참여한 샘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샘표 유기농 콩농장과 서울 충무로의 샘표 본사에서 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4월 입학식을 시작으로 콩 심기, 허수아비 만들기, 우리맛 요리교실, 가을걷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오는 11월까지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4월 9일까지 샘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총 60가족을 모집하며, 선정된 가족은 4월 14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가족당 10만원이다.
샘표는 현재 가족 모집과 별도로 ‘아이장 학교’에 참여할 유치원 및 어린이집 원아 1,000여명을 함께 모집하고 있다. 신청기간과 방법은 가족 모집과 동일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샘표 홈페이지의 ‘우리맛체험’이’나 전화(02-3393-5905)로 문의하면 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