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의 본도시락은 수원 KT가 홈경기장으로 사용하는 ‘KT위즈파크’ 야구장에 새롭게 매장을 입점한다고 6일 밝혔다.
본도시락 수원 KT위즈파크점은 숯불제육구이 도시락, 부대볶음 도시락, 치킨마요 도시락, 케이준치킨샐러드, 한컵과일 등 인기 메뉴 5종을 수원세트, KT세트, 위즈파크세트로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각각 수원세트 1만8천원, KT세트 1만5천5백원, 위즈파크세트 1만4천5백원.
특히 KTX 역사를 비롯한 터미널, 전시장 등 특수상권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는 본도시락은 2만 2천석 규모를 갖춘 수원 KT위즈파크 내 입점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까지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도시락은 일산킨텍스점, 동대구역사점, 고양터미널점 등 총 6개의 특수상권 매장을 운영 중이며, 현재 오픈한 특수상권 매장의 경우 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향후 본도시락은 중장기적인 특수상권 출점 전략을 세우고 다양한 특수상권 내 매장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특수상권 입점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상권에 적합한 맞춤형 메뉴 개발 및 운영시스템 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