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원주서 ‘2025 강원 BA’ 개최

2025.10.30 11:02:47

(대한뉴스 한원석 기자)=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PMIK, 대표 오상준)가 강원도 팀파트너들을 위해 ‘비즈니스 아카데미(이하 BA)’ 최초로 강원도 원주에서 행사를 개최했다.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 유통 판매사인 PMIK는 지난 28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강원도 원주시 인터불고 원주 컨벤션홀에서 약 500여명의 팀파트너들이 참가한 가운데 ‘2025 강원 BA’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BA’는 본사가 위치한 서울 외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회사의 비전과 제품소개, 사업설명회, 인정식 등을 매월 3회 개최하는 PMIK 월례 행사로 강원도에는 이번에 처음으로 개최됐다.

 

 

 

따라서 이번 ‘2025 강원 BA’ 행사는 회사 설립 7년 만에 강원도에서 개최된 최초의 BA행사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오상준 대표는 “팀파트너들이 모여 있는 인구분포도에 따라 또는 지사 설립 대도시 위주로 행사를 개최하다 보니 강원지역은 그동안 소홀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급속하게 늘어난 강원지역 팀파트너들의 요청에 따라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강원지역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BA 행사를 원주에서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 대표는 이어 “PMI 창립자이자 CEO인 롤프 소르그 회장은 피엠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시간에 정확한 장소에서 정확한 사람을 만나라’(Right Time, Right Place, Right People)라고 조언해 주셨다.”며 “한국에선 성공이 운칠기삼(運七技三)이라고 하지만 저 역시 소르그 회장의 조언처럼 성실하면서도 계획적인 사람은 기필코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 피엠 안에서 강원 팀파트너들이 모두 원하는 꿈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를 기획한 세일즈본부 조오성 상무는 “전 강원도 홍천 출신이다.

 

그래서인지 원주 BA 행사 개최 이틀 전부터 기대감에 잠을 못 잤다.”며 “강원 팀파트너들 역시 피엠이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월급 이상의 월급 ‘보상플랜’, 유럽으로 떠나는 ‘인센티브 여행’ 등 특화된 보상들을 모두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조 상무는 또 “인도양 한가운데 위치한 열대낙원 ‘세이셸’에서 부부가 함께 오로지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는 제2의 신혼여행 ‘월드투어’까지 피엠에서 경험한다면 이미 성공한 자신을 맞이하게 될 것”이라면서 “PMIK 모든 직원들은 팀파트너분들의 인생을 행복하게 살게 해드리기 위해 불철주야(不撤晝夜) 노력하고 있다. 강원 팀파트너분들도 모든 여행에 동참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대한뉴스(www.daehannews.kr/) - copyright ⓒ 대한뉴스.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프로필 사진
한원석 기자

'정직,정론,정필'의 대한뉴스

PC버전으로 보기

㈜대한뉴스 | 03157 서울시 종로구 종로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A동1007-A | Tel : 02)573-7777 | Fax : 02)572-5949 월간 대한뉴스 등록 1995.1.19.(등록번호 종로 라-00569) | 인터넷 대한뉴스 등록 및 창간 2014.12.15.(등록번호 서울 아03481, 창간 2005.9.28.) 발행인 겸 편집인 : 김원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혜숙 Copyright ⓒ 2015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