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필리핀관광청 장관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지난 12월 2일 필리핀 마닐라의 오차드 CC에서 성료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필리핀관광청의 최고운영책임자인 호세리토 그레고리 차관보가 한국으로부터 온 88명의 귀빈 참가자들과 함께 하였으며, 전 참가자들은 11월 30일부터 4박 5일 동안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마닐라 호텔에서 머물며 오차드 CC에서 골프 라운딩을 즐겼다.
필리핀관광청 장관배 골프대회는 마닐라 왕복 비즈니스석 항공권 및 5성급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고, 북골프 및 테일러 메이드 등 협찬사의 특별한 혜택이 풍부하여 수년에 걸쳐 여러 번 참가하는 골퍼들이 많은 인기 있는 해외 아마추어 골프대회이다.
한편, 필리핀항공은 오는 2017년 1월 1일부터 필리핀 클락으로 매일 1회 운항한다. 인천-클락 노선은 필리핀 국적항공사 중 최초 운항이며, 현재 필리핀항공은 한국에서 필리핀으로 가장 많은 6개 노선을 운항하는 대표 항공사이다. 인천-클락 신규 취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리핀항공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