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는 본죽이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죽 전문점’에서 11년 연속 1위 업체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본죽은 죽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며 맛과 영양을 가득 담은 건강죽을 선보이고 있다. 전복죽, 삼계죽, 불낙죽 등 보양 한 상과 직장인들을 위한 별식 한 상, 바다와 땅에서 나는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바다 영양 한 상, 땅의 영양 한 상, 우리 고유의 전통의 맛을 살린 전통 한 상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도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도시락 전문점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본도시락은 품질 좋은 제철 식재료와 고급스러운 구성의 프리미엄 도시락 메뉴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본도시락은 울릉군과 MOU를 체결하고 산지에서 공급받는 신선하고 희귀한 식재료를 발굴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메뉴로 개발하는 일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에 따라 전국 팔도의 다양한 식재료를 강조한 콘셉트로 도시락 메뉴 구성을 재편하고, 한 끼 식사를 하면서 울릉도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울릉도 한상 도시락’을 선보였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