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여성 건강 위해 ‘핑크리본 캠페인’ 앞장서

2017.08.28 08:41:22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여성의 유방암 예방 및 여성 건강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하여 오는 10월 13일까지 ‘핑크리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1992년부터 매년 실시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서,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2년부터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구매 고객은 타이어를 구매한 뒤 5,000원을 기부하면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이 인형은 안전벨트형으로 부모가 아이들의 안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차량 사고시 부상의 위험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마련되었다.
 
해당 캠페인은 타이어프로(TIRE PRO) 등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실시되며, 모금된 회사와 고객들의 기부금은 연말에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되어 저소득층의 유방암 예방 운동과 유방암 치료 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구입 가능한 매장 및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핑크리본 캠페인 SNS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주부터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사진 인증샷 응모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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