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이후 피부관리법

2015.08.01 09:25:01

   
▲ 사진제공: 명옥헌코슈메틱

명옥헌 코슈메틱의 관계자는 요즘 여성들의 올바른 화장품 고르는 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조언한다. "우리 여성들은 대부분 구전이나 현란한 광고에 매료되어 광고 속 모델처럼 될 수 있다는 환상에 사로잡혀 화장품의 성분이나 내 피부에 맞는 것인지를 따지지도 않고 구매하는 잘못된 습관이 있어요"

"화장품을 고를 때는 무엇보다 성분을 꼼꼼히 살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합성화학재료로 만드는 기능성 화장품을 믿고 추종하기보다는 자연천연재료만으로 만든 제품을 고르면 더 이상의 피부손상은 막을 수 있어요. 단시일 내에 요술공주처럼 모든 피부노화현상을 100% 커버할 수 있다는 생각보다는 더 이상의 노화를 막고 피부에 진정한 휴식과 영양을 공급해서 맑은 피부를 유지하며 서서히 늙어 간다는 것이 솔직한 대답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피부는 자연을 꼭 닮았기 때문입니다"라고 명옥헌 관계자는 말한다.

명옥헌 코슈메틱에서는 화장품 재료 선택에서 제작에 이르기까지 신선도에 중점을 두고 전 제품을 자연재료에서 구해진 것으로 만들어서 제공하는데 제품에 들어가는 화장수와 오일 등 모든 재료를 고급의 원료만을 고집하여 사용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작년부터 얼굴에 홍조 기운이 있고 화끈화끈 달아오르는 거 있죠? 짜증나기가 일쑤였어요 한의원이나 피부과를 다녀봐도 효과가 없었어요. 그러던 중 명옥헌 코슈메틱을 알게 되었어요. 그렇게 심하던 홍조증상이 점점 좋아지기 시작하더군요. 구매한 한 통 정도 발랐을 때 많이 좋아졌고요. 홍조도 좋아지지만, 피부가 전반적으로 보드랍고 생기가 생겼어요. 정말 살 맛이 나더군요. 거울 보는 횟수도 많이 줄었구요"라며 명옥헌의 민감성 피부크림을 사용했던 사용자는 후기를 남겼다.

명옥헌코슈메틱에서는 피부에 꼭 필요한 기초 화장품만을 제공하며 명옥헌 화장품의 인기제품은 기초화장품만 생산하기에 어느 제품보다 피부의 기본적인 보습력과 도포감, 적절한 유분감 등 여성들의 피부 관리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민감 스킨. 로션과 40대 이후 갱년기에 호르몬이상으로 나타나는 홍조증과 감정홍조, 계절홍조의 안면홍조, 좁쌀 여드름, 피부 따가움, 건조해서 생기는 피부가려움(건선, 아토피 포함), 각질문제와 맑고 깨끗한 피부에 우수한 민감성 피부크림은 명옥헌을 대표하는 가장 잘 나가는 상품이다.

 


대한뉴스(www.daehannews.kr/) - copyright ⓒ 대한뉴스.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대한뉴스 | 03157 서울시 종로구 종로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A동1007-A | Tel : 02)573-7777 | Fax : 02)572-5949 월간 대한뉴스 등록 1995.1.19.(등록번호 종로 라-00569) | 인터넷 대한뉴스 등록 및 창간 2014.12.15.(등록번호 서울 아03481, 창간 2005.9.28.) 발행인 겸 편집인 : 김원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혜숙 Copyright ⓒ 2015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