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패키지가 돋보이는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65년간 전 세계인에게 사랑 받아 온 스누피를 비롯해 찰리브라운, 우드스탁, 루시 등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총 18개 제품으로 기초 제품 7종, 색조 및 네일 제품 11종으로 구성됐다.
대용량으로 출시된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20,000원/200g)’은 3회째 진행하는 ’원포원(One-for-one) 약속’품목이다. 원포원(One-for-one) 약속’은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이 1개 팔릴 때마다 동일 제품 1개가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이하 KOST) 저소득층 화상환우 돕기 캠페인에 기부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은 KOST와 스킨푸드가 공동 기획한 재능기부 상품으로 일반인은 물론 병원 치료 후에도 건조한 흉터부위 때문에 고보습제를 사용해야 하는 화상환우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인공향, 인공색소, 실리콘오일 등 10가지 화학성분이 없고,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한 100시간 보습의 고보습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60일간 숙성된 완숙꿀과 로열젤리추출물을 함유한 ‘로열허니 에센셜 미스트(15,000원/120ml)’와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8,800원/100g)’도 이번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에 포함됐다.
색조화장품인 ‘로열허니 커버 바운스 쿠션 SPF50+ PA+++(23,000원/15g/2호수)’은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결점을 꼼꼼하게 커버해주며,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건조한 입술을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프로폴리스 너리싱 립오일(8,000원/2.5g/2호수)’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누피와 친구들의 모습을 담은 ‘스누피 네일(1호~3호 3,500원/4호, 5호 4,000원/8ml/5호수)’, ‘스누피 드라이 데칼 네일 스티커(3,000원/2호수)’도 함께 출시됐다.
이번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마시멜로뿌리추출물을 함유한 ‘마시멜로 핸드 크림(5,000원/50ml/3종)’과 피부밀착력이 좋은 ‘허니&시어버터 휩 바디 크림(18,000원/300ml)’까지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신규 바디 제품도 포함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Honey ♥ Hug Me’ 라는 컨셉 아래 기획한 스누피와 스킨푸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스누피의 사랑스럽고 친숙한 면모를 고스란히 담아내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며, “3회째 진행하는 ’원포원(One-for-one) 약속’인만큼 올해는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디자인과 용량까지 더욱 신경을 썼다. 많은 분들이 즐거운 나눔에 동참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