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 www.ssycnb.co.kr) '코디(CODI)'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화장지부문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올해도 수상의 영광을 안은 쌍용C&B ‘코디(CODI)’는 국내 화장지 시장 내 높은 소비자 인지도를 자랑하며 프리미엄 티슈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천연 알로에로션 성분을 도포하는 방법과 그로 인한 원지 찢어짐 현상을 개선한 방법에 대해 특허출원(10-1533522)한 ‘코디 알로에에센스’,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제작된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쌍용C&B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주신 상이기 때문에 더욱 뜻 깊고 영광스럽다.”며 "소비 트렌드와 기능성을 중시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상, 하반기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써,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로 이뤄지는 대한민국 대표 시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