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초도물량으로 총 100만달러 어치의 맛짬뽕을 2월까지 순차적으로 수출한다. 이르면
2월 중순 이후 미국 서부지역을 시작으로 맛짬뽕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농심은 맛짬뽕을 우선 미국 전역의 중소형 마켓 위주로 판매하고, 이후
미국 내 대형마트 입점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농심은 맛짬뽕을
2~3월중 일본, 중국, 호주, 대만, 필리핀으로도 선적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짜왕에 이어 맛짬뽕도 국내 라면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두 제품이 신라면을 도와 농심 글로벌 시장 공략의 새로운 주역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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