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단순 일회적 기업기부에서 한발 나아가 고객과 함께 성금을 적립하고, 기부의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작은 손길이 소외된 이웃에게 큰 사랑으로 전달되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2012년부터 ‘페루 찬차마요 커피’를 전국 670여 개 매장에서 판매, 윤리적 소비에 앞장서고 있다. 페루 찬차마요 시 100% 자연 재배된 최상등급 생두를 농가에는 제값보다 50% 더한 가격으로 수입하고,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원두 값의 일부는 찬차마요시 발전 기금으로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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