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sbs 정글의법칙 방송 캡쳐.jpg](/data/photos/peg/1602/thumb/429d0a4819e8fba86c0745304b92bd80_aBd8CH9nzoHJS5d.jpg)
‘맛짬뽕’은 TV 프로그램은 물론 트렌드세터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프리카TV 먹방계 스타 BJ 밴쯔, 엠브로, 디바를 비롯한 인기 BJ들의 ‘맛짬뽕’ 먹방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유명 파워블로거 ‘레이니’도 각종 재료를 넣어 끓인 ‘맛짬뽕’을 ‘맛짬뽕으로 만든 짬뽕’으로 소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농심은 ‘짜왕’에 이어 ‘맛짬뽕’까지 ‘중화풍 라면’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이 까다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중식당 요리 못지않은 품질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뤄냈다는 것
농심은 면발 개발에 주력해, 국내 최초 ‘3mm 굴곡면’을 선보였다. 농심 맛짬뽕의 면발에는 홈이 파여 있으며, 굴곡 형태의 면 단면 사이로 얼큰하고 진한 짬뽕 국물이 잘 배어들어 짬뽕의 맛과 풍미가 극대화된다. 농심이 강조하는 이른바 ‘국물의 길’이다. 면발만 들어도 국물이 입 안까지 따라와 면발과 국물이 동시에 어우러진다. 굴곡면은 누리꾼 사이에서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면발”이라는 평가를 받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