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7 (일)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 흐림서울 32.3℃
  • 구름많음대전 30.7℃
  • 구름조금대구 32.7℃
  • 구름많음울산 30.7℃
  • 구름조금광주 31.8℃
  • 맑음부산 32.0℃
  • 구름조금고창 32.7℃
  • 구름조금제주 31.6℃
  • 흐림강화 30.0℃
  • 흐림보은 29.2℃
  • 구름많음금산 31.4℃
  • 구름조금강진군 31.5℃
  • 맑음경주시 32.0℃
  • 맑음거제 31.0℃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여행/뷰티/건강/맛집

대상웰라이프, 가수 김종국 클로렐라 전속모델로 발탁

대상웰라이프_김종국 광고컷01.jpg
 
대상웰라이프가 김종국을 클로렐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김종국은 국내 주요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하며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김종국의 인기로 중국인 관광객을 집중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2014년 중국인 관광객의 수가 약 613만명으로, 이들의 관광비용도 14조원 규모에 육박한다. 대상웰라이프는 이 수요를 클로렐라로 연결하겠다는 방침이다.
 
클로렐라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 3대 영양소와 식이섬유를 비롯한 필수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이같이 풍부한 영양소가 면역력 증진, 체내 유해물질 배출, 피부건강 등을 돕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시장 점유율 70%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클로렐라 플래티넘’, ‘클로렐라 NEW’, ‘닥터 클로렐라’ 등이 있다.
 
대상웰라이프 최광회 상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은 규모나 효과 면에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특히 황사와 미세먼지가 극심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인들에게 클로렐라의 해독 기능과 유해물질 배출 효과를 어필해 한국 관광 시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자리 잡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공식 온라인 중문몰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