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에는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의 남녀 11,000여명을 대상으로 1대 1 개별 면접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브랜드인지도에 70% 충성도에 30%의 가중치를 부여해 1000점 만점으로 점수를 산출했다. 잡코리아는 브랜드 파워에서 570.6점으로 취업사이트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503.2점으로 1위에 선정된 잡코리아는 올해 작년보다 60점 이상 높은 점수를 받아 온라인취업정보 부문에서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잡코리아는 국내 최대 취업포털로 취업 관련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잡코리아는 취업포털 시장의 모바일 트렌드를 선도하며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2천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공채달력, 핵심자료 등이 포함된 신입공채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잡코리아 김훈 상무는 “잡코리아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10년 연속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은 잡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잡코리아가 되겠다”고 말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