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아’의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는 배우 이서진과 세계적인 커피석학이자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 기술위원인 션 스테이만 박사를 듀얼 모델로 발탁했다. 이서진과 션 스테이만 박사는 최근 공개된 ‘조지아 고티카’ TV광고에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스테이만 박사는 “원두가 품은 향은 로스팅 하는 순간 깨어난다”며 이 순간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말한다. 또한, 이서진의 감미로운 표정연기와 신비로운 광고 음악이 어우러져고급스러움을 강조함과 동시에 깊고 진한 커피 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지아 고티카’는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를 통해 커피 향의 중요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고, 골드남 이서진을 통해 더욱 깊고 풍성한 향을 담은 ‘조지아 고티카’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극대화 했다. '조지아 고티카'는 풍성한 커피 향을 구현한 프리미엄 캔 커피 제품으로 ‘커피는 단순한 맛이 아닌 향’이라는 프리미엄 캔 커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왔다.
부동산 앱 '직방’은 최근 배우 손승헌과 이희준을 모델로 내세워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다. ‘직방’은 '안심중개사' 제도를 콘셉트로 TV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배우 이희준이 "축하한다 너 직방 팀장 됐다면서"라고 말을 건네자 송승헌은 "근데 넌 요즘 뭐 하냐"고 되묻는다. 미묘한 긴장감 속에서 이희준이 '직방안심중개사'가 됐다고 하자 송승헌은 놀란 듯 먹고 있던 사탕을 떨어뜨린다. 둘은 서로에게 대견한 듯이 '대단한 놈' '깐깐한 놈'을 외친다. 광고에서 송승헌은 직방 팀장, 이희준은 안심중개사 역할을 맡아 서로 경쟁하는 듯 하면서도 절친한 친구의 모습을 보여줘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최택 9단(박보검)과 류동룡(이동휘)이 광고에서 다시 만나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980년대 페리카나가 복고 열풍의 중심에 있는 <응답하라 1988>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검과 이동휘를 모델로 선정한 것. 두 배우의 남다른 케미가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페리카나는 박보검과 이동휘가 등장하는 <응답하라 1988> 방송 화면을 활용한 광고를 먼저 공개하고 점차적으로 지면,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광수와 김종국이 오리온 ‘오!감자’ 중국 TV광고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중국에서 방영되는 ‘오!감자’ TV광고에서 이광수와 김종국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의 캐릭터(배신기린, 능력자)를 그대로 보여줘 중국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서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추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광고에서도 남다른 호흡을 뽐냈다는 후문. 오리온은 현지에서 인기가 높은 한류 연예인 김종국, 이광수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중화권 소비자를 사로 잡음과 동시에 시장지배력을 높여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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