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주)은 최근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지석의 친근하고 활기 넘치는 이미지가 홍초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활기, 활력을 주는 건강 식초음료” 콘셉트에 맞춰, 홍초를 마신 김지석과 여러 사람들이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춤을 추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가수 컨츄리꼬꼬의 ‘Gimme Gimme’를 개사한 ‘홍초송’의 중독적인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대상(주) 청정원 마케팅실 사상길 상무는 “현재 대형 할인매장에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활력을 선사하고 있는 홍초보이 이미지에 어울리는 모델로 배우 김지석을 발탁하게 됐다”며, “광고와 현장 이벤트를 통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활력을 주는 건강 식초음료, 홍초 바이탈플러스’라는 메시지로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상(주) 청정원의 ‘홍초 바이탈플러스’ 광고 영상은 8월 1일부터 극장, IPTV, SNS를 통해 온 에어 될 예정이다. 한편, ‘홍초 바이탈플러스’는 자연발효식초로, 비타민B 복합물(B3·B5·B6)과 발효식초 석류복합물을 함유한 “활기와 활력을 주는” 콘셉트의 건강 식초음료다. 최근 대상(주) 청정원은 키위 그레이프, 모히또, 샹그리아, 야채가득 등 ‘홍초 바이탈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하고, 대형마트 매장에서 홍초 시음과 참참참 게임, 경품제공 등 홍초보이와 함께하는 매장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