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컨셉샵은 화이트톤을 사용하여 라미의 프리미엄 컨셉을 잘 드러내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유리
파사드 입구부터 컬러풀한 벽면 집기, 별도의 시필공간이 준비되어 모던하면서도 특색있는 공간을
연출했다”고 설명하며, “특히 올해는 ‘라미 디자인 5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이번 첫 컨셉샵 오픈은 라미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의미로 다가갈 것”이라고 오픈 소감을 전했다. 한편, 라미는 이번 컨셉샵 오픈을 기념하여 새롭게 런칭하는 2016년 신규라인 룩스(Lx) 로즈골드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오픈기념 프로모션과 사은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