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의 ‘메이든폼’이
롯데홈쇼핑에서 또 한번 대박을 터뜨렸다. 지난
5월 브랜드 론칭 방송에서 매출 15억 7천만원을 기록해 업계의 주목을 단번에 받은 데 이어, 홈쇼핑
방송에서 계속 매진을 이어가다 이번 F/W 신제품 ‘뉴
컴포트 디보션’ 출시방송에서 론칭기록을 상회하는 16억원이라는 놀라운 매출을 기록한 것이다.
지난 19일 롯데홈쇼핑 ‘정쇼’를 통해 65분
생방송으로 진행된 ‘메이든폼 뉴 컴포트 디보션’ 출시방송은
전 사이즈 물량이 모두 매진되며 16억 381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뉴 컴포트 디보션 풀패키지 8,100 세트가 조기 완판돼, 여분으로 가지고 있던 1,390세트까지 긴급하게 물량을 추가했지만 모두 판매됐다. 뉴
컴포트 디보션 풀패키지는 팬티, 브라 4세트로 구성돼
있어, 단 한 시간 만에 팬티, 브라 세트가 3만 7,960개나 팔려나간 셈이다.
메이든폼의 ‘뉴 컴포트 디보션’은
기존 홈쇼핑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고급소재인 탁텔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사이즈별로 형태를 달리하는 가볍고 부드러운 고밀도 소재의 클라우드 몰드를 삽입해 가슴과 컵 사이가 들뜨는 현상 없이 편안한
볼륨감까지 선사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이번 ‘뉴 컴포트 디보션’ 풀세트의 제품 구성 또한 실버그레이, 베이지의 기본적인 컬러 구성에 와인, 레오파드와 같이 가을과
어울리는 컬러와 패턴을 추가해 더욱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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