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가 웰빙 휴가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를 대대적으로 리노베이션하고 재오픈했다.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지난해부터 ▲로비와 리셉션 ▲메인 풀장 ▲비치 바 ▲실내 메인 라운지 ▲LED스크린극장 ▲웰니스 액티비티를 위한 공간 등 다양한 시설에 리노베이션을 진행해왔다. 이번 리노베이션은 빈탄 아일랜드의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기 위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또한 자연과 어우러지는 컬러들을 활용해 평온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이용객들은 기존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함께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서 '스포츠가 있는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게 됐다. 골프를 즐기는 이용객이라면 리조트에서 불과 5분 거리에 아시아 Top2 골프장인 리아 빈탄(27홀)과 빈탄 라군 골프코스(18홀 두 곳)가 위치해 있다.(추가비용) 윈드서핑, 세일링,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 액티비티부터 공중그네를 비롯해 양궁, 요가, 테니스, 스쿼시까지 리조트 내에 마련된 각종 시설과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또 리조트 앞 프라이빗 비치에 누워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또한 '클럽메드 미팅&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박 기준 58만 원 대 부터 만나볼 소 있다. 프로모션 예약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이며, 해당 오픈 기념 프로모션이 적용 가능한 여행 출발일은 2017년 5월 7일부터 6월 22일까지이다. 클럽메드 리조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