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에서 글로벌 캠페인 ‘타임리스 리플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언제나 세련된 오니츠카타이거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은 거울을 통해 반사되는 감각적인 비주얼로 세대를 초월한 자유로움과 미니멀한 세계관을 그리고 있다.
대표라인 ‘GSM’은 코트 타입의 슈즈로 누벅의 부드러운 감촉에 지그재그 형태의 아일렛 포인트와 타이거 스트라이프가 스포티하면서도 곳곳의 위트 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또한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로 빈티지한 무드와 소프트한 컬러 팔레트에 톤온톤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로 주어 클래식함과 오리지널리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니츠카타이거 ‘GSM’은 베이지, 레드, 블루 3컬러로 출시되며, 전국 오니츠카타이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