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가 엑소와 레드벨벳이 함께한 TV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6일 스케쳐스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처음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딜라이트 2 스윗 몬스터’ 슈즈를 착용한 엑소와 레드벨벳 멤버들의 완벽한 퍼포먼스와 함께 몽환적인 영상 효과가 담겨있어 광고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엑소와 레드벨벳의 만남으로 화제를 낳은 이번 광고 촬영은 방송에 앞서 사전 공개된 완벽한 비주얼 화보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실제 광고 촬영장에서 멤버들은 서로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많은 스태프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엑소와 레드벨벳 멤버들의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 또한 영상미를 더한다. 멤버들은 ‘스케쳐스 딜라이트 2 스윗 몬스터’ 슈즈를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스케쳐스 딜라이트 2 스윗 몬스터’ 슈즈는 연한 그레이 컬러에 어떤 착장에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착화감이 뛰어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플 슈즈로 손색이 없다.
한편, 스케쳐스는 6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엑소와 레드벨벳의 티저를 최초로 공개하고, 오는 11일 TV 광고가 온에어될 예정이다. 딜라이트 2 스윗 몬스터는 전국 스케쳐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스케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