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가 ‘르크루제 애플 무쇠 디쉬’를 출시했다. 르크루제 온라인 부티크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100개 한정 출시된 르크루제 애플 무쇠 디쉬는 르크루제 애플라인의 첫 제품이다. 르크루제에서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애플 라인 시리즈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조리한 상태 그대로 식탁에 올려놓아도 그 자체로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시키며, 경쾌한 주방 분위기를 만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도 활용할 수 있다. 위생성 및 내구성이 탁월하며,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여 실용성 면에서도 우수하다. 특히 바닥과 옆면의 두께가 모두 같아 열을 잘 흡수, 전도하는 기능이 뛰어나 풍미와 맛을 더욱 살린 요리를 완성시킨다.
르크루제 애플 무쇠 디쉬는 2월 9일부터 르크루제 온라인 부티크에서 100개 한정 판매하며, 정상가는 28만9천원이나 특별 할인가인 18만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자신의 SNS 채널 또는 온라인 부티크에 포토리뷰를 남겨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3분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디저트 뷔페 티켓을 제공한다.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알록달록한 색감의 르크루제 식기에 플레이팅 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