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과 입학시즌을 맞아 호텔레저 업계에서 한시적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스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6일(일)까지 청소년과 대학생이 학생증이나 수험표 등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 서류를 제출하면 리프트와 렌탈 비용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월 20일(월)에는 방문객 전원에게 리프트와 렌탈 비용을 50% 할인해주는 지산리조트 개장 20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산리조트는 서울, 경기, 인천에서 스키장까지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무료셔틀버스는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셔틀버스 이용객에겐 렌탈 비용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서울랜드는 자유이용권을 최대 6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2월 29일(화)까지 진행한다. 졸업장 및 신분증을 제시하면 자유이용권을 1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대학교 이상 졸업생은 해당되지 않는다. 한편 3월 31일(금)까지 졸업과 입학을 맞이한 고객과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연간회원권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월드 워터파크는 졸업식 사진을 매표소에 보여주면 종일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졸업생 가족 특별 우대 이벤트'를 3월 1일(수)까지 진행한다. 또한 1998년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약 58% 할인해주는 '찬란한 스무 살 이벤트'를 2월 28일(화)까지 진행한다.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을 제시하면 2만20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그랜드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3월 4일(토)까지 졸업생이나 입학생을 포함해 3인 이상이 주중 점심 식사를 이용하면 1인 뷔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방문시 졸업 및 입학 관련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