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에서 2017 S/S시즌을 맞이해서 글로벌 캠페인 ‘타임리스 리플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세월이 지나도 언제나 세련된 오니츠카타이거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은세대를 초월한 자유로움과 미니멀한 세계관을 그리고 있다. ‘타임리스 리플렉션’의 캠페인 속 대표라인 ‘론십2.0’은 1974년 출시된 테니스화를 기본으로 한 코트 타입의 슈즈로 기존 론십의 특징인 세련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어퍼와 솔이 만나 더욱 슬림한 실루엣으로 거듭났다.
오니츠카타이거 ‘론십2.0’은 화이트, 실버, 블랙 3컬러로 출시되며, 전국 오니츠카타이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