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가 민감성 피부 케어 솔루션 ’순정 라인’을 출시한다. ‘순정 라인’은 저자극 솔루션 스킨케어 제품이다. 천연 유래성분이 90% 이상 함유되었고, pH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했다. 이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피부 단백질을 강화해주고, 피부 손상을 케어해주며, 피부 스트레스와 고민을 케어해준다. 알러지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민감성 피부 적합 인증도 모두 완료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 ‘순정 라인’은 ‘화요 화장품 설명회’라는 사전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7일간 사용 후, 사용자의 77%가 자극 없이 편안하고 피부가 건강해졌으며 피부 손상이 개성되는 등 긍정적인 변화를 느꼈다고 응답했다. 또한, 순정의 5종 전 품목에 대해 '자극 없이 편안했다'는 항목에서는 5점 만점에 4.2점을 받으며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냈다.
‘순정 라인’은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이 중 ‘순정 약산성5.5 진정 토너’로, 외부 자극으로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저자극 약산성 토너이다.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은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해주는 저자극 손상 케어 밤이다. 이 외에도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 ‘순정 10 무 진정 수분 에멀전’, ‘순정 2x 베리어 보습 크림’ 등이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순정 라인’은 오는 3월 17일부터 에뛰드하우스 온라인에서 선 공개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4월 1일부터 구입 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