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가 ‘블랙 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블랙 쿠션’은 오랜 시간 동안 화사하면서도 산뜻한 메이크업 효과를 구현해주는 제품이다. 헤라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시켰다.
이번 신제품은 ‘브라이트핏 커버 파우더’로 밀도 있는 피부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 유도체로 색소를 코팅해, 밀착력이 뛰어나며 보다 맑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쿠션 제품 중 최초로 ‘더블 래스팅 레이어’ 기술을 적용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편안하면서도 오랜 시간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매트 피니시 젤’을 사용해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마치 파우더를 도포한 것과 같은 세미 매트 피니시 효과를 주어 끈적거리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에 건조함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캡슐화하여 편안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블랙 쿠션’은 모든 메이크업 스타일을 커버하고 총 6가지의 컬러 쉐이드를 선보인다. 또한 블랙 패키지에 골드 펄로 포인트를 주어 클래식하면서도 도시적인 세련됨을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헤라 ‘블랙 쿠션’은 4월부터 전국 헤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