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견연맹(총재 박상우)은 ‘KKF 전국 애견미용사 자격검정, 국제 도그쇼, 반려동물용품박람회가 동시 개최되는 애견연맹 연중 최대 행사인 ‘KKF 펫 페스티벌’을 2017년 6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행사 규모도 지난해 보다 커졌다. 1전시관에서는 애견미용사 자격검정과 도그쇼가 개최되어 국내에서 보기 힘든 희귀견 포함 약 2천여마리가 도그쇼에 출진할 것으로 예상돼 국내 애견인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2전시관은 약 150여개 부스가 참여하는 용품박람회가 진행되어 반려동물의 사료/간식, 관련 용품,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그 밖에 국제독위그미용대회, 애견 운동회, 애견패션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애견연맹은 참가 업체와 지난 행사 관람객 4만여명에게 주요 행사 일정과 전시 및 판매 품목을 소개하는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SNS 홍보, 대학생 기자단 운영 등 다양한 홍보채널을 가동하는 한편, 4월 15일까지 부스 신청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협력 업체와 함께 특별 이벤트 링을 활용해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는 등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2017 KKF 펫 페스티벌’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사무처(02-2278-0661)에서 확인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