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더참치’ 출시를 기념해, 1일(금)부터 10일(일)까지 서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더참치밥집’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더참치밥집’은 1일(금) 오전 11시에 오픈해 매일 11시부터 15시까지 런치를 운영하며, 17시부터 20시30분까지 디너를 운영한다. 런치와 디너 시간 방문객들에게는 ‘더참치 핫치폴레’와 ‘더참치 소이갈릭’을 활용해 만든 컵밥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를 비롯해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 등을 통해 참치캔, 미니언즈 관련 상품 등을 증정한다. 이번 ‘더참치밥집’ 역시 신제품 더참치를 경험해보는 동시에, 귀여운 미니언즈를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오는 4일(월)에는 동원참치 모델인 배우 조정석이 ‘더참치밥집’을 방문한다. 조정석은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 컵밥을 나눠주고, 대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주로 활용되던 살코기참치와 달리,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참치캔이다. ‘더참치’는 유지 함량을 50% 이상 대폭 줄이면서, 밥과 잘 어울리는 특제소스를 담아 밥에 바로 먹기 최적의 맛과 식감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참치살코기의 식감을 잡는 것이 중요했고, 이를 위해 ‘LOW DRAIN’ 이라는 숙성공법을 새롭게 개발 적용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